울 프 스 버그이동 승강 등차교판매 방법

  • 출시 시간:2024-03-29 18:56:28
  • 핵심어:

  • 페이지 뷰:112
  • 빠른 설명:

    울 프 스 버그,밑구덩이나 깊은 곳에서 일할 때는 반드시 헬멧을 써야 한다.수동 밸브를 열고 승차교를 천천히 낮추고 % 가 넘는 립보드를 용기 밑부분에 고정시킨다.울 프 스 버그() 이동승차교의 연결부위에 대해서는 볼트를 연결하는

기사 내용

밑구덩이나 깊은 곳에서 일할 때는 반드시 헬멧을 써야 한다.

수동 밸브를 열고 승차교를 천천히 낮추고 % 가 넘는 립보드를 용기 밑부분에 고정시킨다.

울 프 스 버그() 이동승차교의 연결부위에 대해서는 볼트를 연결하는 등 느슨한 현상이 있는지 자세히 검사해야 하며 만약 있다면 제때에 단단히 조여야 한다.또한 모든 연결 축에 대해 오버헤드, 굵기, 충분해야 합니다.

제외: 버튼기 및 퓨즈 등을 검사하면 제외할 수 있습니다.

타 고 르 곤등차교는 많은 하역 장소에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등차교의 매개 변수는 다른 곳에서도 다르다.예를 들어, 등차교의 이동 방식, 구체적인 용도, 작업 환경, 작업대 크기,울 프 스 버그등차교 신축식,울 프 스 버그접이식 등차교, 하중, 기둥 높이 등은 모두 하나하나 명확히 해야 한다.

둘째, 등차교 설치는 반드시 일정한 경험의 종사자가 필요하며 일정한 설치 경험과 기술이 있거나 관련 단위에서 발급한 종사 기술증이 있어야 하며, 설치의 합리적, 과학, 사용, 장기성을 확보해야 한다.중복 설치 및 디버깅을 방지하여 사용에 영향을 미칩니다.

다리 패널 상단에는 전복판이 있어 객차 가장자리에 놓아 통로와 객차가 평온하게 과도할 수 있도록 하는데 그 장점은 다음과 같다.


울 프 스 버그이동 승강 등차교판매 방법



유압 등차교 매월 정비: 롤러, 중간축 및 베어링,울 프 스 버그차교를 접다, 실린더 핀축 및 베어링, 팔걸이 경첩축 및 베어링 등 마모 유무;유압유의 유질과 유위;유압등차교는 전 구간이 상승하는데 이 위치에 있을 때 유압면은 상자밑보다 ~mm 높아야 한다.유압유는 어두워지거나 끈적거리거나 자갈 등 이물질이 있으므로 발견하면 즉시 교체해야 한다.각 부위에 모두 약간의 기름을 주입하여 베어링의 사용 수명을 연장한다.유압등차교는 용도가 광범위하여 상기 몇 가지를 잘하면 당신의 신변보장을 보장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설비의 사용수명을 연장할 수 있어 등차교가 당신을 위해 더욱 잘 서비스할 수 있습니다.

사용하기 전에 핵심 부품이 손상되었는지, 너트가 느슨해졌는지 정기적으로 검사하고 유지 보수하며 승차교가 정상적으로 작동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이동식 등차교 용도: 이동식 등차교 또 하역 플랫폼, 조작 기능 수준이 비교적 낮다. 유압등차교 업무가 규모화를 형성하지 못했기 때문에 기업은 이 업무에 대한 중시가 부족하고 투입된 노동력 가격이 저렴하며 전문적인 기능 교육도 없다. 이것은 유압등차교 작업의 난이도를 크게 증가시키고 작업 시간 유압등차교 업무에 종사하는 인원의 자질, 조력의 낭비를 증가시켰다.다른 한편으로는 유압 등차교 작업의 분산성으로 인해 기계화 설비를 채용하기 어려우며, 다수의 기업에서 이러한 작업은 주로 인공적으로 완성되어 작업 작업의 불균형성을 초래한다.

진행하다.

원인: 유압유가 부족하다.


울 프 스 버그이동 승강 등차교판매 방법



조작이 간단하고 힘을 절약하여 지게차의 견인하에 내구성이 강한 이동식 등차교는 어느 장소에나 옮길 수 있으며 조작도 매우 간단하고 편리하다. 조절판의 높이를 적합한 위치로 조정하고 앞부분의 탑판을 화물차에 연결하기만 하면 직접 하역할 수 있다.

추천 컨설팅높이, 높이 상승은 등차교의 중요한 하나로서 높이는 화물의 차량에 따라 높낮이를 조절하여 객차의 대면과 맞먹게 대량으로 화물을 하역할 수 있다.서로 다른 공장에서 전동 유압 등차교를 생산하기 때문에, 설계 제조 대면의 높이와 지면 거리도 다르며, 지면에서 mm, mm가 있다.유압 상승 여정 높이는 mm, mm이며, 전동 유압 등차교 자체 높이와 여정 높이는 mm로 거의 모든 화물 차량이 만족할 수 있다 (일반 차량 높이).

유압 등차교 동력 시스템, 큰 오일 실린더가 전체 사판을 들어올린다.그것이 상단 위치에 도달했을 때, 작은 오일 실린더가 작동하기 시작하여 평온하게 활판판을 내밀었고, 높이 조절판은 모두 높이 무늬 강판과 형재로 만들어져 수명이 오래간다.전문 등차교 공장, 양이 많고 품질이 우수하며 가격이 저렴하다. 내화-방수-고온에 강하고 튼튼하며 안전하고 믿을 만하다.

유압유를 사용하는 장점: 휴대용은 기계를 마중하는데 운행할수 있으며 동교의 부품이 너무 일찍 마모되는것을 방지하고 연료소모를 줄이며 기계의 수명을 연장할수 있다.

울 프 스 버그업무 중에는 생노동과 물화노동의 효과적인 결합을 고려해야 한다.

발굴 시 식별할 수 없는 물품이나 예견할 수 없는 상황이 발견되면 즉시 작업을 중지하고 수력식 승차교 책임자에게 보고하여 처리해야 한다.고정승차교는 창고저장플랫폼과의 하역보조설비로서 본 설비는 플랫폼과 일체화되여 화물차칸의 부동한 높이조절에 따라 높이를 조절할수도 있고 낮출수도 있어 지게차가 객차에 진입하는데 편리하며 설비는 수입액압펌프장을 채용하고 량측에 압연방지치마판을 설치하여 작업이 더욱 안전하고 작업효률을 제고할수 있다.

대변식 등차교 대변식 등차교는 하역 플랫폼의 앞쪽 가장자리에 직접 설치된다.하역 작업 플랫폼에서 구덩이를 파거나 구덩이를 남겨둘 필요가 없으며, 건축 구조에 대해 기본적으로 변경이 없다.


울프스버그기타 제품 정보
  • 아 스 번승강 유압 이동식 등차교계절을 유지하는 방법

    아 스 번승강 유압 이동식 등차교계절을 유지하는 방법

  • 호놀룰루10미터 알루미늄 리프트시장 데이터 통계

    호놀룰루10미터 알루미늄 리프트시장 데이터 통계

  • 시냇물 호수유압 소형 엘리베이터제품 문제의 원리와 해결책

    시냇물 호수유압 소형 엘리베이터제품 문제의 원리와 해결책

  • 슬 레 고유압 알루미늄 합금 승강대정확도 분석

    슬 레 고유압 알루미늄 합금 승강대정확도 분석

  • 캐 리 시유압식 승강기현재 역할은 무엇입니까

    캐 리 시유압식 승강기현재 역할은 무엇입니까

  • 항구수동 유압 승강 전동 유압 승강생산 공정 분석

    항구수동 유압 승강 전동 유압 승강생산 공정 분석

  • 항구실내 유압 승강기뉴스 가격

    항구실내 유압 승강기뉴스 가격

  • 항구가위식 유압 승강대인터넷 마케팅을 선택하는 방법

    항구가위식 유압 승강대인터넷 마케팅을 선택하는 방법

  • 신속한:알림: 울 프 스 버그이동 승강 등차교판매 방법 정보는 당사의 울 프 스 버그이동 승강 등차교판매 방법, 울 프 스 버그이동 승강 등차교판매 방법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울 프 스 버그이동 승강 등차교판매 방법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울 프 스 버그이동 승강 등차교판매 방법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울 프 스 버그이동 승강 등차교판매 방법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