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 프 스 버그공사장 엘리베이터구조 설계의 안정성

출시 시간:2024-03-23 13:57:24 사용자 게시:323HP155335083 페이지 뷰:341

핵심 팁:울 프 스 버그,유압소의 수냉은 일반적으로 관식 수냉이다. 그 선형은 열부하량에 근거하여 환열면적을 계산한다. 그러나 그 풍냉승강기는 풍냉각기를 사용하여 진행한다. 또한 열부하에 근거하여 환열능력을 계산한 후 만족스러운 유량을 계산

유압소의 수냉은 일반적으로 관식 수냉이다. 그 선형은 열부하량에 근거하여 환열면적을 계산한다. 그러나 그 풍냉승강기는 풍냉각기를 사용하여 진행한다. 또한 열부하에 근거하여 환열능력을 계산한 후 만족스러운 유량을 계산할 수 있는 상황에서 선형채산을 한다.그러므로 이 두가지 랭각은 같지 않고 아주 큰 차이가 있다.

시장에 보급하다.

울 프 스 버그고공 작업 플랫폼의 안전 성능에 대해 말하자면, 생산 기술, 과학 공예, 엄격한 관리로 생산을 보장해야 한다.그러나 사용할 때 사람, 환경, 기계는 고공작업의 대 고리로서 안전성은 고공작업이 순조롭게 진행되도록 보장하는 기본조건이다. 오래전에 다음 글에서 고공작업플랫폼의 사용주의사항에 대해 다음과 같이 약술했다. 고공작업인원은 반드시 건강증을 소지해야 한다.심장, 고혈압, 정신병을 앓고 있는 사람은 고공 작업 임무에 종사할 수 없다.스태프는 술을 마시고 정신 상태가 위축될 때 고공 작업을 해서는 안 된다.

동력계통은 동력을 검사하는것이 핵심으로서 그가 정상일 때 액압승강기를 사용하도록 보장하는 관건으로서 그의 운행소리로 정상운행여부, 잡음이 있는지 판단할수 있다.

동 길 아.레일식 승강 설비의 일상 정비는 정기적인 검사와 정비에 주의해야 하며, 잠재적 위험을 제거하고, 고장을 제거해야 하며, 이러한 것들은 작업 효율을 높이고, 설비의 사용 수명을 연장하며, 승강기의 안전 성능을 보장하는 데 모두 도움이 된다.

레일식 승강기 속도가 느려지면 어떻게 레일식 승강기는 인민공화국 기계업계 표준 JB/TJB/T에 부합해야 하며, 승강대는 일반적으로 고정식 승강대, 이동식 승강대, 자체식 승강대, 승강차로 나뉜다.작업 환경 온도--+ ℃, 일반적으로 작업대 상승 속도는 -m/min, 하강 속도는 m/min보다 크지 않아야 한다.승강대 유형에 따라 계산 방식이 약간 다릅니다.승강기 속도의 계산: 승강 속도는 승강 고도 / (유통의 부피 / 펌프장 배출량) 와 같다.

액체 압력 승강 플랫폼 전기 기계의 일상적인 유지 보수와 사용에 대해 간단히 말하자면 과부하는 전기 기계의 부담을 증가시킬 수 있고, 심각할 경우 전기 기계가 타서 망가질 수 있다.


울 프 스 버그공사장 엘리베이터구조 설계의 안정성



일부 장소의 승강플랫폼에 대해 말하자면, 플랫폼 위에는 일반적으로 방호란을 추가해야 한다. 승강플랫폼은 특수설비에 속하기 때문에 국가품질검사국은 이 검사에 대해 매우 엄격하다. 안전상의 위험이 존재한다고 생각하는 승강플랫폼은 모두 철거해야 한다. 그러므로 인원이 당신에게 보호란을 추가할 것인지를 물었을 때 맹목적으로 거절하지 말고 사용장소에 따라 필요 여부를 고려한다.또한 반드시 ≪ 인민공화국특수설비제조허가증 ≫ 과 ≪ 인민공화국특수설비설치개보수허가증 ≫ 이라는 이 두가지 증서를 보유해야만 생산, 설치, 보수할수 있기에 시공사가 이 두가지 증서를 보유하고있는지 똑똑히 물어보아야 한다.

레일식 승강기 (화물 사다리라고도 함) 는 일종의 비가위식 유압 승강 플랫폼으로, 주로 층 이상의 고층 건물간 공업 공장 건물,울 프 스 버그10미터 승강기, 식당, 창고, 부두, 작업장 등 수직으로 화물을 운반해야 하는 각종 장소에 사용된다.저고도는 특히 현장에서 구덩이를 파기에 적합하지 않은 장소에 적합하다.이런 승강기를 사용하는 장소에서 우리는 어떤 문제에 주의해야 합니까?

우선 승강기를 정확하게 사용하고 조작인원에 대해 체계적인 조작훈련을 진행해야 한다. 정기적으로 조작규범검사를 진행하고 규정을 어기고 승강기를 조작한것을 발견하면 즉시 처벌을 해야 하며 엄중한 사람은 이 직위에서 전근해야 한다.회사 이래의 승강기 생산 경험에서 대부분의 승강기 고객들이 승강기 과부하 사용이 존재한다는 것을 발견했다. 비록 승강기는 설계상 매우 큰 과적량을 가지고 있지만, 이렇게 사용하면 가져오는 위험은 매우 크다. 오일 실린더가 지붕을 넘고 승강기 지지대가 변형되는 등 상해를 입기 쉽다.그러므로 다음과 같은 점을 총화해야 한다. 승강기를 유지보수하려면 반드시 전임의 근무훈련을 거친 승강기조작인원을 배치하고 규정을 어기고 조작하여 사용하는것을 엄금해야 한다.

전면 품질 보증이동승강기공장이 최근 몇년간 국내에서 발작한 승강기일은 세가지 요소에 의해 발작을 초래한것이 아니다. 바로 인위적인 조작실수이다. 이런 일은 순전히 설비 관련 조작인원이 제대로 되지 않아 형성된것이다.두 번째는 바로 국내에서 현재 이미 선별하여 운용할 수 없는 조롱박 같은 간이 승강기이다. 이런 승강기는 잠재적인 위험성이 너무 크다. 게다가 국가는 현재 이미 이런 종류의 간이 승강기의 생산을 금지하고 있기 때문이다. 현재 운용하는 것은 왕왕 노화된 설비이기 때문에 더욱 쉽게 사단을 일으킬 수 있다.세 번째는 생산의 질이 심각하여 통과하지 못하여 심각한 사회 안전 사단이 발작하는 것이다.

리프트 엘리베이터는 일상적인 유지 보수에서 전동기에 부딪히면 과열 현상이 있으면 빨리 주차하고, 장애물을 제거한 후 다시 계속 운행해야 하며, 전동기 베어링이 매끄럽고 우수해야 한다.

구조가 복잡한 대형기계나 구조가 간단한 중소형설비를 막론하고 그 정비작업범위는 모두 청결, 조정, 단단, 방부를 주요내용으로 하는데 흔히 & ldquo라고 한다.십자 작업 ”.


울 프 스 버그공사장 엘리베이터구조 설계의 안정성



유압 등차교 유압 시스템은 성능이 안정적이고 품질이 높으며 수리율이 낮고 견고하고 내구성이 강하다.

총 원가승강플랫폼의 압력은 매우 중요하다. 일반적인 화물이 상승할 때 승강플랫폼의 압력은 화물의 중량을 측정한다. 만약 일반적인 승강플랫폼을 과적하면 모두 제시하는데 이는 보호의 역할을 한다. 그러므로 현재 승강플랫폼은 모두 압력기를 누르고있다.유압기계는 다음과 같은 몇 가지를 주의해야 한다: 소형 승강플랫폼의 사용 주의사항은 바로 압력을 보는 것이다. 그들의 적재량은 매우 나쁘고 크기가 작기 때문에 사용할 때 반드시 승강플랫폼의 사용에 주의해야 한다. 만약 과부하로 사용하면 승강플랫폼의 구조가 손상될 수 있다. 이전에 우리는 사용할 때 여러 번 말한 적이 있다.

승강기의 전기 기계 접법 오류는 하나의 코일, 코일 그룹 또는 일상 회전 그룹이 거꾸로 연결될 때 모두 삼상 전류의 심각한 불균형을 초래하여 회전 그룹을 과열시킬 수 있다.

충분한 기름, 손상되기 쉬운 부품에 대해서는 반드시 자주 검사, 특히 자주 진동하는 부품, 예를 들면 회전 지지, 승강 팔 연결 볼트에 대해서는 반드시 느슨한지 검사해야 하며, 느슨해지면 반드시 조이거나 교체해야 한다.다음은 정비 단계를 소개한다: 레일식 리프트 사다리의 중요한 정비 작업은 정기적으로 레일식 리프트 사다리의 타이어 기압, 베어링의 상태가 정상인지 검사한다;정기적으로 지지대와 패널의 구조가 양호한지 검사하고 베어링과 부품에 기름, 버터를 매월 한 번 주입한다;손상되기 쉬운 부품에 대해서는 항상 검사 수리 또는 교체해야 한다. 자주 진동하는 부품, 예를 들면 볼트, 회전 지지 등은 반드시 느슨한지 검사해야 한다. 느슨해지면 반드시 조이거나 교체해야 한다.

울 프 스 버그이동식 승강기 고장 분석 이동식 승강기의 상승 또는 상승력이 약하다: 오버플로우 밸브의 압력 조절이 수요에 부합하지 않는다: 압력을 수요치로 조정한다;실린더 내설: 실린더 어셈블리를 확인하거나 교환합니다.밸브 조임 또는 내설: 밸브 어셈블리를 검사하거나 교환합니다.기름면이 너무 낮고, 기름 여과기가 막혔다: 기름을 충분히 넣고 여과기를 세척한다.급유펌프는 결함이 있다: 펌프를 검사하거나 교환한다.

수동 유압 플랫폼 개요: 수동 유압 플랫폼은 소형 승강 기계 플랫폼으로 주로 작은 범위의 승강, 물품의 상승 이동, 창고 관리, 도서관, 슈퍼마켓, 일반 소형 설비 제조업에 광범위하게 응용된다.

중국 시장에서 알루미늄 합금 승강기의 주요 카테고리는 알루미늄 합금 승강기의 구조 형식에 따라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은 또 다음과 같은 몇 가지로 나눌 수 있다: 단주식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 설비가 가볍고 이동이 유연하며,울 프 스 버그10미터 전자동 승강기, 일반 높이는 미터를 초과하지 않으며, 적재 중량은 일반적으로 킬로그램 이하이며, 특히 인 조작에 적용된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 전자상거래 뉴스가 표시한 울 프 스 버그공사장 엘리베이터구조 설계의 안정성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울 프 스 버그공사장 엘리베이터구조 설계의 안정성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울 프 스 버그공사장 엘리베이터구조 설계의 안정성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울 프 스 버그공사장 엘리베이터구조 설계의 안정성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뉴스 정보

울프스버그권하다뉴스 정보
울프스버그최근 소식